Image module
공지
No image
크레벅스 후기 참조!
루피코치2018-07-06291
216
드래곤 강사님 최고입니다
일단 너무 유쾌하셔서 배우는 게임하는 동안 너무 즐거웠고 매 상황마다 중요한 포인트 바로바로 알려주셔서 순간순간 배우는 부분도 많았고 작은 것 하나로 얼마나 큰 이득을 볼 수 있는지도 알았네요. 일반적인 듀오랑은 느낌이 전혀 다르게 진짜 배우면서 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음에도 무조건 드래곤 강사님입니다 ㅎㅎㅎㅎㅎ
꼬마용2020-03-2413
215
후지토라 강사님 재미있었습니다~
팀운이 좀 안좋아서 지긴 했지만 재미있게 게임했어요^^이상하게 팀원들이 던지거나 안하더라구요강사님 확실히 잘하시고 게임하면서 부족한부분들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원래 후기 안쓰는데 좋아서 써요?
곽진호2020-02-1296
214
후지토라 강사님 재미있었습니다~
팀운이 좀 안좋아서 지긴 했지만 재미있게 게임했어요^^이상하게 팀원들이 던지거나 안하더라구요강사님 확실히 잘하시고 게임하면서 부족한부분들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원래 후기 안쓰는데 좋아서 써요?
곽진호2020-02-1226
213
검은수염 강사님과 함께한 듀오. 원피스 팀은 확연히 다른 느낌이 듭니다.
원피스팀을 아는 지인에게 소개받고 혹여나해서 신청하고 해봤습니다.예전에 xx팀 xxx팀 2곳 미드 ㄷㅇ 신청해서 해봤는데판수제 듀오한정 그쪽팀들은 친절하긴하나 하는 챔피언이 오리아나, 아리 이런거에다?승당제 듀오가 아닌 판수제 듀오로 신청하니까?집중력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았었고높아봐야 다2~마스터 0포 이런 느낌이라 캐리력이 매우 부족한?느낌이어서예전 그 이후로 이런 사이트 손도 안댔었습니다.하지만여기에 ㄷ..
깡딜2020-01-29146
212
배치 7판 전승 너무 감사합니다 승률 좋고 강사님 매너 좋고 갓피스 추천 드립니다
?
역대급실수2020-01-29120
211
배치고사 전승 크 ㅎㅎ감사요 쵸파님? 그분이 제담담당강사님이였네진짜좋음요
?다시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하원2020-01-2895
210
와 쌉지리네 용 ㅋ 후기 보고가셈 이용하시기전에
제가 키아나 연습중이였늗네 강사님이랑 듀오했습니다? 10판했는데 키아나좀 보여달라고 했는데키아나로 걍 상대 다3~다2 인데 걍 가지고 노네용.. 타업체 키xx.랩x 여기 이용했었는데 걍 ㅋㅋ실력차이가 겁나나네요 같은챌기사여도 이렇게 다를수있나.. 이런생각듬 걍 여기이용하셈 ㅋ
이호준2020-01-17240
209
거프님 너무감사합니다 ㅠㅠ전승 흙 ㅠㅠ 후기!
거프님이 ㅠ 담당강사였는데 진짜 좋았습니다 ㅠ덕분에 전승도하고 피드백영상도 받고 너무감사합니다아아유ㅠㅠ ?
겊fan2020-01-10121
208
덕분에 배치 전승 버스타고 ㅎ갑니다 ! 듀오판수제강의 후기 !
전승했고 ㅋㅋ 타업체 팀이랑 진짜 다르긴하네요 걍 클라스가 다르네요 마이크도 하면서 마이크도 돈내라고 하는곳 많은데 진짜 강의+실력 감사합니다 전승부릉부릉 플1배정받아서 좀 아쉽네여 전승인데 흙 ㅠ?
이소영2020-01-10123
207
다4 배치 원딜유저입니다 ! 진짜 좋습니다
배치신청했는데 강의영상도 주시구 ㅎ 너무 친절하십니다 일단무엇보다 ㅠㅠ 9승1패했고 정말로 좋습니다..갓피스예전에 이용했었는데 다시오셔가지구 ㅠㅠ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 ?
김석형2020-01-10111
206
레전드 28일젝트 강의후기
시즌이 곧 다가오자 코치님이 연구가 끝날때 까지 기다리면서 12월15일 부터 시작했습니다... 진짜 소문 대로 역시나.. 잘가르치시더라구요저도 꼴에 다이아라서 , 다이아 부심이 있는데 유튜브나 이런거 다 아는건데 ? 라고 생각했고 직장인 동료도 여기서 들었다해서 한번들었습니다.진짜 28일동안 돈 한번도 안 아까웠던 강의였던것 같습니다.인게임강의는 총 2시간씩 총 5번정도 들었고 , 피드백강의는 총 14번정도 ..
이청진2020-01-09143
205
플레티넘 판수제듀오강의 10+1판 신청 후기 !!
에이스강사님과 함께했고 재미있게했ㅅ브니다 11판 10승1패했고 무엇보다 여기는 ㅇ마이크로 계속해서 피드백을 주고받고 알려주시면서 해주시는게너무 도움되었습니다 ! 강력추천드려용 ?
세기말다이아가자2019-11-1573
204
28일 프로젝트 플레에서 다이아까지
ㅠㅠㅠ일단 저는 코치님강의예약이 너무많아 9월부터연락드렸는데 9월달에 시간상 스케줄이 안맞아서 10월12일날짜로 신청했습니다.시즌 5 골드 시즌6 골드 시즌 7 골드 시즌 8, 9 플레 인 원딜유저입니다.. 진짜 원딜로는 서폿이 못하면 진짜 아무것도 못하겠고 10분전에 라인전위에 다터져있으면 아무것도 못하겠더라구여 정말 기도 하고싶을정도로 .. 그리고 너무 다이아를 이번시즌에 찍고싶은마음에 많은 강의를 알아봤..
정민식2019-11-10110
203
후지토라선생님과 듀오랭크강의 12+1 ㅋㅋ 소름돋는 플레이 ..
??13판했는데 단 1패만.. 다이아3 구간인데진짜 너무 잘하십니다 ㅠㅠ 제가원딜러라 제 문제점이 정말 궁금했는데 다 하나하나 알려서적어주시더라구여다른곳은 끝낫으면 걍 피드백도없이 나가던데 .. 갓피스 ㅠㅠ 3번째 이용하고 후기써봅니다 ?
후지토라선생2019-11-08217
202
에이스님과 10판후기 !!
예티구간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잘하시고 ㅠㅠ 계속해서 오더도 해주시니까 진짜 도움도 많이되고 승률도 좋고 정말 맘에듭니다
갯피스2019-11-0678
201
거프강사님과 30+3판 듀오강의후기 ㄹㅇ개좋음
33판하면서 28승5패했고 강사님이 진짜 실력도 실력인데 오더나 , 제가 정글러인데 저를 다 하나하나 조절해주셔서 너무좋았어요 제 동선 문제점도 알려주고 겜끝나고 피드백도 다적어주시고 실력진짜 늘어나는 느낌이라 진짜 좋ㅅ급니다 강추요?
거프fan2019-11-03131
200
No image
드래곤 강사님 정말 친절하세요. 또 같이 하고싶음ㅠㅠ
이틀전에 강의받았는데 이제서야 후기 올리네요드래곤강사님 정말친절하시구 피드백도 쉽게 잘 알아듣게 설명해주십니다ㅎㅎ강의받은걸 토대로 천천히해보니 우선 플레까진 올라왔네요!정말 감사하고 다음번에도 꼭 같이하고싶어요 ㅎㅎ
최혜미2019-11-0384
199
배치고사 판수제 듀오 8판 후기 !
배치고사 8판 듀오 판수제강의신청했습니다. 진짜 깔끔하게 전승했습니다강사님도 잘하지만 오더랑 알려주시늑네 진짜 다른 업체랑다른것같아요 보이스로 실시간으로 저를 조절하니까 진짜 좋았고 많은거 배웠습니다감사하빈다 다음시즌에 또 뵈여 ㅁ?강사님 전적 ㅋㅋ?
호빈2019-11-01123
198
28일 프로젝트 강의후기 코치님 감사합니다.
코치님 강의를 들었습니다 ㅠㅠ 다시한번 복귀하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저는 28일 프로젝트를 두번 들었고 진짜 너무나 좋아진 사람입니다.제포지션은 원딜러라 ?플딱이였는데 정말 이번시즌은 다이아를 가고싶은마음에 열심히배웠습니다 .?코치님 강의 진짜 돈 안날리는 강의라고 생각해요 ?저는 35만원 아깝지않았고 문제점 하나하나 잡아서 설명해주시고 해결방안내주시고 제가 어떤게 문제ㄹ여서 티어가 안올라가ㅏ는걸 딱 캐치해주..
코치fan2019-10-29160

롤 강의, 롤 알피는 원피스

롤강의, 롤알피, 원피스, 원피스해적단, 원피스아카데미, 원피스알피, 원피스팀, 강의후기